기사상세페이지

2021년 하반기 정기인사 신속 단행

기사입력 2021.07.02 14: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직제개편 포함된 정기인사 발령… 아동복지돌봄과 등 3개과 신설

    [논산일보]논산시(시장 황명선)가 2021년도 하반기 승진‧전보인사 및 직제개편을 예년보다 빠르게 단행했다.

     

    하반기 승진 인사내용은 4급 3명‧5급 승진의결 6명‧6급 이하 승진 39명 등 총 48명이며, 전보인사의 경우 4자리의 국장 보직이동을 포함해 총 150명이 발령을 받았다.

     

    이번 정기인사는 민선7기 주요시책의 성공적인 마무리에 초점을 두고 지속가능한 논산 발전을 위한 크고 작은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고자 그 동안의 업무성과와 역량을 두루 고려해 이뤄졌으며, 3개과 신설 등의 내용이 포함된 직제개편을 함께 단행해 조직운영에 전문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시는 다양해지는 복지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시민’의 생명과 안전 수호에 집중하고자 기존의 사회복지과를 복지인권과와 아동복지돌봄과로 분리‧신설함과 동시에 수소경제 중심의 지속가능 도시 논산을 조성하려는 의지와 목표를 담아 탄소중립과를 설치, 관련 업무추진에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물순환형 수변도시 기반을 마련하고 하천관리 업무에 전문성을 더하고자 하천지하수과를 신설했다.

     

    한편 4급 서기관 승진인사는 시민과 시정을 위해 헌신‧봉사해온 다년간의 성과와 직원들과 함께 호흡해 온 리더십, 개인 역량과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조영경 전략사업실장, 김기봉 부창동장, 이종유 마을자치분권과장을 발탁했다.

     

    각각 친절행정국장, 행복도시국장, 의회사무국장 직위를 맡아 황명선 논산시장을 보좌해 민선 7기 마무리와 논산시 미래 100년 발전 기반을 다지는 시책추진 및 분야별 행정총괄에 이바지하게 된다.

     

    backward top home